2021년 천안시 시설직 합격자 김재혁입니다. > 합격자 수기

본문 바로가기

θ ޴

합격자 수기

Home > 마이페이지 > 합격자 수기

2021년 천안시 시설직 합격자 김재혁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재혁 작성일21-09-20 14:01 조회72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천안시에 합격하게되어 다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을까 해서 글을 써봅니다.

저는 인터넷 강의로도 강의를 들은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집중하는게 어려워서 강의를 듣는게 조금씩 밀리게되고, 어느순간 이해보다는 목표량을 채운다는 생각으로 하게되다보니 돌아보니 남는게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학원을 다녀야겠다 생각하였고 정해진 시간에 꼬박꼬박 나가면서 배우고 복습을 하니 차곡 차곡 정리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처음 공무원 영어를 시작할때 단어들이 너무 생소하고 어려워서 힘들었지만 쉽게 이해하고 외울수 있게 도와주는 보카 수업을 듣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른 어원책도 몇개 보았지만 연결이 안되서 그런지 따로 노는 느낌이었는데 교수님이 주신 자료나 강의를 반복해서 보다보면 어느순간 말씀하기 전에 알수있고 모르는 단어도 뜻을 유추할수있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시험 마무리때 아침마다 한시간씩 매일 듣던강의 덕분에 영어 시험시간 단축도 많이할수 있었습니다

국어는 학원에서 모의고사 풀이할때 엄청 틀렸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 틀렸던 기억이 이번 시험에서 도움이 많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기존 기출과 약간의 변형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실수하기 쉬운부분을 보완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한국사는 제가 매우 취약한 과목이었는데 반복해서 수업을 듣고 오후에 따로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던 단과를 들었었는데, 하기싫고 지루하던 한국사를 흥미가 생길수 있게 해주셨던 덕분에 수험생활을 무사히 마칠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저처럼 혼자 하기 힘드신 분들은 학원의 도움을 받아보는걸 추천합니다. 학원에서 강의듣고 11층 독서실에서 복습하고 다음날 진도 풀며 지내다보면 혼자서 하던때보다 하루하루가 다르던 기억이 나네요
다른 분들도 청주행정고시학원에서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상호 : 행정고시학원 대표 : 전용표
사업자등록번호 : 301-90-04496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대로 115(재미슨빌딩 8층)
고객센터 : 043-266-2030

청주행정고시학원 고객센터

043-266-2030

월-금 AM08:20 ~ PM10:00
토요일 AM08:20 ~ PM6:00

수강후기 1:1 상담문의

Copyright (C) MODUPASS.COM. All rights reserved. GMS 바로가기